포 토 앨 범

포근한 봄날, 어르신들과 함께 벚꽃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.

지은영
2026-04-17
조회수 27

봄을 맞아 어르신들과 함께 벚꽃 구경을 다녀왔습니다. 

흩날리는 꽃잎을 바라보시며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에 저희도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.

자연을 느끼며 서로 이야기도 나누며 붕붕카도 타고

작은 나들이였지만 어르신들께는 큰 기쁨이 되었기를 바랍니다.

앞으로도 어르신들께 행복한 일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83d48c9c311c1.jpgcf7f271de72d4.jpg

0